수세기 전에 발명된 영화와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공포 장르의 형식 소설의 경우, 오늘날에도 여전히 청중을 자리에 머물게 할 신선한 것을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를 이루었던 최근 기억에 남는 영화가 있다. 이 영화는 공포 영화가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등골을 오싹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증명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수천 편의 공포 영화가 출시되었습니다. 일부는 괜찮았고 다른 일부는 완전히 나빴습니다. 반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순식간에 인기를 끌었던 소수의 선별된 작품도 있었다.

여기 Kucine에서 우리는 이 놀라운 영화를 되돌아보고 아직 보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다음은 지난 10년 동안 최고의 공포 영화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It: Chapter One (2017)

It: Chapter One은 2017년에 출시되었으며 대부분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스티븐 킹(Stephen King)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이 영화는 개봉 당시 매우 성공적이어서 오늘날에도 여전히 역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공포 영화로 남아 있습니다. 

이 영화를 특별하게 만든 것은 완벽한 타이밍의 공포 시퀀스와 함께 한 무리의 아이들을 특징으로 하는 성장하는 이야기를 결합했다는 것입니다. 영화에는 여러 점프 공포가 포함되어 있지만 완전히 의존하지는 않습니다. CG 효과도 그래픽 이미지를 완벽하게 포착하여 영화의 영화적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Get Out (2017)

2017년은 유명한 코미디언인 Jordan Peele의 감독 데뷔이기도 합니다. 그는 그것을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영화 Get Out은 독창적이고 소름 끼치는 전제로 팬과 비평가 모두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 외에 연기, 필모그래피, 연출 모두 홈런이었다. 

이 영화는 인종 문제를 다루었고 동시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눈을 뜨게 하는 방식으로 했습니다. 영화의 클라이막스에서 드러난 충격적인 반전은 영화계를 들썩이게 했고, 본다면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It Follows (2015)

2015의 It Follows는 잠자는 히트였습니다. 출시 당시에는 그다지 과대 광고가 없었지만 130만 달러의 예산에서 233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줄거리는 우리가 이전에 본 어떤 것과도 달랐고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어깨 너머로 당신을 바라보게 만들 것입니다.

영화 속 ‘괴물’은 너무 많은 것을 양보하지 않고 성교를 통해 여러 인물들에게 전해지고, 일단 전달되면 이 괴물은 그들을 죽일 때까지 어디를 가든지 따라다닌다.

2010년대에 나온 최고의 공포 영화 3편입니다. 생략된 것이 훨씬 더 많지만 그것들을 포함하기 위해서는 또 다른 목록이 필요할 것입니다. 또한 그들 중 일부는 스스로 가장 잘 발견할 수 있습니다. 

Kucine: 지난 10년 동안 최고의 공포 영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